Beyond Makeup系列(部分) 发布日期:2013-05-20

~~~~~~~~~~~~~~Beyond Makeup系列部分产品~~~~~~~~~~~~~~~

1、해피 스네일 비비 크림    45ml

——동물성 달팽이 점액 성분보다 뛰어난 효능을 가진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3중 기능성 비비 크림

*产品功能:센텔라아시아티카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 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, 보호해주며, 바바수 씨오일이 함유되어 찰지고 쫀득 쫀득한 사용감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고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, 자외선 차단 g과의 3중 기능성 비비 크림입니다.

*使用方法: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릅니다.

2、엔젤 아쿠아 수분 프라이머   30ml

——수분성분 70%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보송한 천사피부!

*产品功能:수분크림 + 윤기크림 + 메이크업 베이스의 멀티기능을 한번에 구현하여 화사하고 투명한 천사피부를 연출하는 에코 수분 프라이머입니다. 차별화된 6無 순수 처방으로 스킨케어 하듯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하늘타리, 자작나무, 대나무 수액 성분이 깊은 보습감을 주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. 

*使用方法:메이크업 시작단계에서 용기를 흔들어 준 후 내용물을 적당량 취하여 얼굴에 고르게 펴발라 주세요. 

3、엔젤 아쿠아 수분 BB크림(SPF20,PA++)   45ml

*产品功能:엔젤아쿠아 크림 성분을 그대로 담아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천사피부를 연출하는 에코 수분 BB 크림입니다. 가볍게 퍼지고 산뜻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런 피부톤을 완성합니다. 차별화된 6無 순수 처방으로 스킨케어 하듯 피부에 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하늘타리, 자작나무, 대나무 수액 성분이 깊은 보습감을 주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.

*使用方法:사용전 펌프를 아래쪽으로 하여 용기를 흔들어 준 후 적당량을 취하여 얼굴과 목에 고르게 펴 발라주세요.

   
NO. COMMENT NAME DATE
http://imrdsoacha.gov.co/silvitra-120mg-qrms johnansaz 2022-04-19

昵称   (Name)  * 必填项,少于30个字符(required,limit 30 characters)
评论内容   (Message) * 必填项,少于140个字符(required,limit 140 characters)
分享按钮